본문 바로가기

핀란디아식탁 - 데니스 화이트 4인식탁세트(의자4) 원목 식탁세트, 내추럴+화이트+아이보리

핀란디아식탁의 데니스 화이트 4인식탁세트는 원목으로 제작된 식탁세트입니다. 내추럴, 화이트, 아이보리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리며, 식탁 공간을 활기차게 만들어줍니다.

핀란디아식탁의 특징

  • 원목 소재: 핀란디아식탁은 고품질의 원목 소재로 제작되어 튼튼하고 안정감 있습니다. 식탁의 표면은 원목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색상을 그대로 살려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 4인식탁세트: 이 제품은 4인용 식탁세트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넉넉한 공간을 가진 식탁과 편안한 의자로 편안한 식사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색상: 핀란디아식탁은 내추럴, 화이트, 아이보리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색상은 고유의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여러 가지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핀란디아식탁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깔끔한 형태와 세부적인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

1. 이 식탁세트는 어떤 크기인가요?

이 식탁세트의 식탁은 약 120cm의 길이와 75cm의 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자의 크기는 폭 40cm, 깊이 50cm, 높이 80cm입니다.

2. 원목 식탁세트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원목 식탁세트의 표면은 입자가 작은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므로 물과 부드러운 천을 사용하여 청소하시면 됩니다. 뜨거운 음식이나 컵을 직접 올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필요에 따라 특수한 원목 관리 제품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3. 의자는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네, 의자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핀란디아식탁에서는 데니스 화이트 식탁과 어울리는 디자인의 의자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의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형식으로 작성된 블로그글을 제공해드렸습니다. 더 필요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추가로 문의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